• 사업주 환급교육


  • 기타교육과정
    [기업직업훈련카드]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
    훈련등급 : B 등급
    환급 PC 모바일  

    총 20차시 / 20시간 교육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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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과정목록


  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

    수강정원 총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
    0 명 80% 이상 총 100점 /
    1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5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40% 반영
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
    교육비 안내

    교육비 환급 : 우선지원 기업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미만)
   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이상)


    • 과정소개
    • 강의목차
    • 학습후기

    과정소개

    과정목표

    "1.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.
    2.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.
    3.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. "

    학습대상

    "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
   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"

    강의목차

    • 1 .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
    • 2 . 이미지메이킹 스피치
    • 3 .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
    • 4 . 트렌드를 읽는 습관
    • 5 . 설득과 감성지능
    • 6 .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
    • 7 .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
    • 8 .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
    • 9 .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
    • 10 .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
    • 11 .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
    • 12 .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
    • 13 . 전화 응대 기술
    • 14 .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
    • 15 .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
    • 16 .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
    • 17 .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
    • 18 .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
    • 19 . 구매의욕과 상품연출
    • 20 .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

    학습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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